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소식

스포츠마케팅소식

타이어뱅크는 젊음과 열정의 스포츠마케팅 활동으로 건강한 대한민국
스포츠 문화에 앞장서겠습니다.

사진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 MLB 시구 확정
작성자 Admin 조회수 1105 작성일 2015-07-01

 

2015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타이어뱅크의 김정규 회장이 68(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의 홈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LA 다저스의 경기(경기시작 95)에 시구자로 나선다.

이번 시구는 다저스 구단이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을 초청함으로써 성사되었으며 그간 연예인(수지, 티파니, 써니 등)의 시구는 몇 차례 있었으나 국내 기업인의 시구는 흔치 않은 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타이어뱅크는 1991년 대한민국 최초로 타이어 전문점 시대를 열었고 20156월 현재 전국 360여 개의 매장이 영업 중이며 1500만 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이다. 올해부터 참여한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십 이후 자사의 브랜드가치 향상과 30% 정도의 매출 증가 등 KBO 리그의 흥행효과를 크게 누리고 있다.

출국에 앞서 김정규 회장은 "뜻하지 않게 LA 다저스 구단의 시구 초청을 받아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의 높아진 위상을 실감하고 있다. KBO 리그와 타이어뱅크의 위상에 걸맞은 멋있는 시구를 하고 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