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소식

스포츠마케팅소식

타이어뱅크는 젊음과 열정의
스포츠마케팅 활동으로 건강한 대한민국
스포츠 문화에 앞장서겠습니다.

사진
타이어뱅크의 "야구사랑ing"...'kt wiz 프로야구단' 올해도 후원
작성자 Admin 조회수 862 작성일 2023-03-21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kt wiz 프로야구단의 후원을 올해도 이어나간다.

 

타이어뱅크와 kt wiz 프로야구단은 21일 수원 kt wiz파크에서 마케팅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티이어뱅크의 후원은 올해로 8년째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KBO 타이틀 스폰서 및 공식후원을 해왔다.

 

양측은 매년 동반 성장하며 21년 통합 우승의 영광도 함께해 스포츠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kt sports 강신혁 마케팅센터장은 “타이어뱅크는 8년간 함께하며 구단이 성장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준 감사한 스폰서다.

앞으로도 양사가 다양한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된 마케팅 사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타이어뱅크 박순풍 그룹홍보마케팅본부장은 “상호 시너지는 8년 연속 kt wiz와 함께 할 수 기반이 됐고

오늘이 있기까지 노력해 주신 kt wiz 관계자 여러분과 선수단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올해도 좋은 결과가 있도록 응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742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