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타이어뱅크㈜, 소방히어로 12호 주인공 대구 강서소방서 조재복 소방위
작성자 Admin 날짜 2023-08-22 조회수 86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전국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함께 매월 선정하는 소방히어로의 12번째 주인공으로
대구소방본부 강서소방서 조재복 소방위를 선정하고 22일 근무지인 강서소방서에서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조재복 소방위는 지난 1994년 11월 임관한 30년차 베테랑 소방관으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힘써왔다.

특히 지역 내 대표적인 대형 재난‧화재 사고인 대구 지하철 참사, 검단동 섬유공장, 서문시장 화재사고에서 시민들을 구조하는데 앞장섰으며
이 밖에도 크고 작은 화재, 수난, 교통사고 등에 1만 5000회 이상 출동 및 3000여 명 이상의 인명을 구조하는 등 대구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소방교육기관에서 실시하는 수난구조‧유해화학물질 교육 등을 성실하게 이수하고 인명구조사, 위험물 기능장, 소방설비기사 등을 취득하는 등
다변화되는 재난현장의 대응력을 강화를 위해 노력하며 맡은 바 직무를 충실히 수행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소방히어로로 선정됐다.

조재복 소방위는“타이어뱅크 소방히어로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동료들과 함께 감사와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ESG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전국 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통해
매월 전국의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소방히어로’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