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타이어 교체하고 벤츠 당첨”...타이어뱅크 대국민 이벤트 1호 당첨자는 권호채 씨
작성자 Admin 날짜 2023-07-19 조회수 135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진행했던 ‘달려라 대한민국! 타이어 교체하고 벤츠타자’ 이벤트에

경기도 시흥에 거주하는 권호채 씨가 당첨됐다.

 

앞서 타이어뱅크는 지난 5~6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타이어 2본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3회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외제 차량외에도 85인치 TV 3대(각1대/회당), 무선청소기 9대(각3대/회당)를 추첨 증정한다.

 

영예의 1회차 당첨자인 권호채 씨는 지난 6월 타이어뱅크 인천시흥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했다.

 

권 씨는“당첨 연락을 받았을 때 너무 놀랍고 믿기지 않아 보이스피싱을 의심했다.

경품으로 받을 벤츠를 타고 그동안 묵묵히 아이들 뒷바라지를 해준 고마운 아내와 드라이브를 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남은 한해도 많은 복을 받으실 수 있도록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타이어뱅크를 많이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750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