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29번 주인공은 김경희씨
작성자 Admin 날짜 2023-05-17 조회수 136





경남여성리더봉사단 김경희 회장이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의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캠페인의 29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타이어뱅크는 17일 타이어뱅크 김해점에서 김경희 회장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김경희 회장은 26년 간 마을 특성을 살린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지역사회 자원봉사 리더로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홀몸 노인, 다문화가정,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을 발굴해 쌀, 김장 나눔은 물론,

장애인 합동결혼식, 장애인 기능경기대회 등을 연계해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복지 서비스 향상에 애써왔다.

또 ‘5060 라온합창단’ 회원으로 활동하며 매주 문화공연, 합창교육 등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의 문화 격차 해소에 매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코로나19가 창궐하던 시기 천마스크를 제작·배포하고 전 국민이 마음을 졸였던 강원도 산불 현장에서는 밥차를 운영하며 타의 모범을 보였다.

김경희 회장은 “봉사활동에 대한 보답을 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님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남지역에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745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