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뉴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타이어뱅크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정관수 소방교 '소방히어로' 6번째 주인공으로 선정
작성자 Admin 날짜 2023-02-13 조회수 2968





‘소방히어로’ 여섯번째 주인공에 13일 경기소방본부 부천소방서 정관수 소방교가 선정됐다.

소방히어로는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전국 소방안전 공무원 노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타이어뱅크는 이날 정 소방교에게 감사장과 타이어교환권을 전달했다.

 

정 소방교는 지난 2016년 임관해 8년 여간 각종 사건사고 현장에서 부천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수호하기 위해 헌신해 온 청년 구급대원이다.

 

정 소방교는 심정지 환자를 심폐소생술로 소생시킨 구급대원에게 수여하는 ‘하트세이버’ 인증 6회,

중증외상환자 처치로 생명유지와 장애율 저감에 기여한 구급대원에게 수여하는 ‘트라우마세이버’ 인증 1회 등

다수의 재난현장에서 요구조자의 생명을 보호해 온 ‘생명 지킴이’로 평가받는다.

 

또 요구조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훈훈한 미담글이 경기 소방재난본부 칭찬 게시판에 다수 게재되는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선을 다해왔다.

 

이 같은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등 소방관으로서의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정관수 소방교는 “소방관으로서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

시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구급대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740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