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타이어뱅크의
공지사항을 전해드립니다

타이어뱅크의 최근 근황입니다

사진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공식 엠블럼 발표
작성자 Admin 날짜 2016-03-07 조회수 9792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공식 엠블럼 발표

 



▲ 2016 KBO리그 엠블럼.

 

 

타이어뱅크는 201637, 2016 시즌 KBO리그 공식명칭을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로 확정하고 공식 엠블럼을 발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엠블럼은 그라운드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모양, 야구공과 최초로 글러브 이미지를 모티브화 해서 야구팬에게 친숙한 느낌을 전달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야구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발전을 했으며 작년 프리미어12 우승을 비롯하여 돔구장 및 관중 700만 등 까지 이에 국내 프로야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에 힘입어 타이어뱅크 최초 경영목표인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로 국민의 안전을 지키며 국민이 좋아하는 회사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와 같이 타이어뱅크 직원들, 많은 국내 야구팬이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KBO 리그가 발전한다면 국민이 더 즐겁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2015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 후원을 하였습니다.
저희 타이어뱅크는 고객과 손잡고 프로야구 중흥에 앞장서 관중 1,000명 시대를 열수 있도록 타이어뱅크와 KBO의 든든한 벗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힘을 쏟고 있습니다.
사회와 스포츠에 기여하는 마음으로 타이어뱅크는 앞으로 국민 안전을 위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습니다.